본문바로가기

미래통합당경북도당

  • 홈으로
  • 국민의힘
공지사항 · 보도자료
Home > 도당 소식 > 공지사항 · 보도자료
공지사항 글읽기
[보도자료]국민의힘 경북 청년당원 및 청년단체 간담회 개최
작성자
경북도당
작성일
2023-05-26 18:03
조회수
330






[ 국민의힘 경북 청년당원 및 청년단체 간담회 개최 ]


국민의힘 경북도당은 금일 526() 15:00 경북도당사 강당에서 경북지역 청년당원 및 청년단체 회원들과 간담회를 개최했다.

경북도당 청년위원회(위원장 안현규) 주관으로 진행된 금일 행사는 임이자 경북도당위원장을 비롯하여 청년 선출직 공직자와 국민의힘 청년당원, 경북 관내 청년단체(경북지구청년회의소, 경북청년연합회, 4-H 경북본부 등) 회원 등 100여명이 참석했다.

 

이날 간담회는 경북 미래를 꿈꾸는 청년들이 한자리에 모여 당에 바라는 청년정책 제언과 경북 현안에 대한 논의를 위해 마련된 자리로, 임이자 경북도당 위원장의 특강과 청년당원들의 자유로운 질의에 임이자 위원장과 경북 선출직 청년 공직자들이 답변하는 형식으로 진행되었다.

 

특히, 간담회를 마무리하는 자리에서 최근 대한민국 청년들의 공분을 사고 있는 김남국 국회의원이 즉각 사퇴할 것을 요구하는 청년목소리를 담아 규탄 성명서를 낭독하였다.

 

임이자 위원장은 인사말에서 청년 여러분들 앞에 서니까 경북의 힘이 느껴집니다. 우리 국민의힘은 자유민주주의를 추구하는 정통 보수정당이며, 여러분들이 대한민국의 미래인 국민의힘의 주인이라며 경북 청년의 역할을 강조했다.

 


 

2023. 5. 26


.

국민의힘 경북도당

첨부파일
IMG_3333.JPG, IMG_3428.JPG, IMG_3439.JPG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