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미래통합당경북도당

  • 홈으로
  • 국민의힘
공지사항 · 보도자료
Home > 도당 소식 > 공지사항 · 보도자료
공지사항 글읽기
보도자료[4.7 재보궐선거 이후 당 활동방향을 위한 경북도당 각종위원회 간담회]
작성자
경북도당
작성일
2021-04-09 17:36
조회수
463




4.7 보궐선거 이후 당 활동방향을 위한

경북도당 각종위원회 회의


국민의힘 경북도당(위원장 이만희)49(), 15:00, 국회 회의실에서 “4.7 보궐선거 이후 당 활동방향을 위한 경북도당 각종위원회 회의를 개최했다.

 

이날 회의를 주재한 이만희 경북도당위원장은 먼저 이번 4.7 서울시장부산시장 선거를 비롯한 재보궐선거에서 압도적 승리의 결과를 이룬데 대해 그동안 함께 노력해주신 경북도당 각종 상설위원장님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인사를 전했다.

또한 비록 경북에 있지만 이번 선거의 의미가 나라의 명운이 걸릴 정도로 중요함에 대해서 같이 공감했고 혼심의 힘을 다해 지원한 결과 당이 승리하는 좋은 결과를 이룰 수 있었다. 특히 지역 당원들 대상으로 서울. 부산에 거주하는 지인들에게 투표독려 전화하기운동과 대대적인 SNS 활동을 통한 후보자 홍보가 주효했다.”고 자평했다.

 

하지만 이만희 도당위원장을 비롯한 경북도당 상설위원장들은 이날 회의에서 이번 선거승리는 국민의힘이 잘해서가 아니라 국민의 뜻을 저버리고 오만하게 국정을 운영해온 현 정부와 민주당에 대한 엄중한 심판이였다는 것에 공감하고 이제부터 새로 시작한다는 각오로 내년 대선과 지방선거 승리를 위해 더 낮고 겸손한 자세로 국민을 위한 국민의힘이 될 수 있도록 당 활동을 이어가자.”고 의견을 모았다.

 

2021. 4. 9

 

국민의힘 경북도당


첨부파일
IMG_9212.JPG, IMG_9331.JPG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