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미래통합당경북도당

  • 홈으로
  • 국민의힘
공지사항 · 보도자료
Home > 도당 소식 > 공지사항 · 보도자료
공지사항 글읽기
보도자료[2020 경북도당 정책자문위원회, 봉사단 임명장수여식]
작성자
경북도당
작성일
2020-11-20 18:03
조회수
362




국민의힘 경북도당(위원장 이만희 국회의원)11.20() 도당 강당에서‘2020 경북도당 정책자문위원회 위촉식과 봉사단 임명장 수여식을 개최했다.

이날 경북도당 정책자문위원회(위원장 강영욱)40여명은 위촉장을, 봉사단(단장 박준경)은 비대면 포함 50여명이 새로이 임명장을 수여 받았다. 특히 정책자문위원회는 17개 시.도 유일하게 당외 인사들이 자발적으로 참여하여 조직을 하였다.

 

이만희 도당위원장은 오늘 주요당직자 임명장 수여식 후에 이제 정당이 살아남기 위해서 무엇보다 정책이 가장 중요하다. 오늘 정책자문위원회를 출범하게 되어 기쁘다. 국민의 행복과 나라의 발전을 위해서 다양한 정책 발굴에 경북도당 정책자문위원들이 많은 참여와 대안 제시를 부탁드린다. 그리고 오늘 항상 국민과 함께하는 정당이 되기 위해 경북도당 봉사단을 출범하였다. 말로만 국민과 함께하는 정당이 아니라 항상 어렵고 소외된 계층과 함께하고 국민께 봉사하는 자세가 중요하다. 따라서 경북도당 봉사단 여러분들께서 국민을 섬기는 자세로 임해주시길 부탁하겠다.”라고 격려사를 대신했다.

 

박준경 경북도당 봉사단장은 인사말을 통해국민의힘이 국민을 위한 정당이 되기위해서는 국민이 필요한 곳이면 언제든지 달려갈 수 있는 준비가 되어야 한다. 말로만 봉사하는 정당이 아니라 실질적으로 도움이 될 수 있는 봉사단이 되어 정말 국민에게 힘이 되는 국민의힘이 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정책자문위원장을 맡은 강영욱 계명대 석좌교수는 이제 무엇보다 선거는 정책대결이라고 본다. 정책에서 승리하는 정당이 선거에서 승리한다고 생각한다. 국민이 필요한 정책을 개발하여 국민의힘이 국민의 사랑을 받는 정당이 될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인사를 대신했다.

2020. 11. 20

 

국민의힘 경북도당


첨부파일
IMG_7708.JPG, IMG_7917.JPG
목록